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당 미금 리지안 안과에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4:27

    내가 집에 자주 갈 때쯤~ 아빠는 눈이 침침해서 안보인다고 하셨다.나쁘지 않아도 게임니다를 많이 해서 눈이 조금 피곤하고 잘 보이지 않는 것 같았는데 아버지의 이 말을 들어보니 그런 수준은 아닌 것 같았다.티비 글씨도 거의 안보이고 어두워보인다고 그래서 아버지 friend분들 말로는 안과에 가서 검사를 해야한다고 해서 요즘은 백내장 수술도 아주 쉬워졌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한다.​ 문득 어렸을 때 할아버지가 백내장 수술을 한 1을 떠올렸다.내 기억으로는 그렇게 간단한 수술은 아니었고, 수술 전후, 특히 수술 후 많이 거동이 불편했던 것 같았다.눈에 보호대 같은 것을 착용하고 누워있던 할아버지가 떠올랐다 https://coupsa.ng/bhnrjE.


    그러나, 최신의 백내장 수술은 꽤 간단하고, 때로는 별로 걸리지 않으며, 그리 험하지도 않은 것 같았다.아버지 나라 분들은 아주 전에는 백내장 수술을 하기에는 눈이 안 보이고 대답을 해도 참고 마지막으로 하라고 하셨는데 요즘은 수술이 쉬우니까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고 빨리 하는 것이 현명한 일이라고.."뭐하러 불편해서 눈도 안보이는데," '그렇게 지내나'라는 예상이 많은 것 같다.그리고 나의 아버지도 이것저것 알아보시고, 백내장 수술을 결심하셨다.백내장 수술은 어디서나 잘 할 수 있어서 가까운 곳이 좋다는 안과의사를 하셨다.미토 솜에는 아빠가 좋아하는 소원도 있겠지... 나쁘지 않아도 미금 역 근처에 사는 부모들이 있는데~​ 그리고 한쪽 눈을 제1우선 수술하는 날 아버지를 데리러 미 굼에 슬슬 가 봤다.나쁘지 않은 운전도 못하니 데리러 간다고 하는 것도 좀 어린아이같은데 설령 때라도 한쪽 눈이 불편할까봐 같이 집에 가려다가 나쁘지 않은 일이었다.백내장 수술은 2시나 2시 정도 걸릴 것 같지 않다.회복실에서 좀 쉴 때까지~


    >


    분당 미금 리지안과는 가기 전에는 촌락에 있는 병원의 얼굴인 줄 알았는데 가보니 매우 컸다.3층이었을까?미금역 부근 상가건물 중 한 층을 거의 다 쓰고 있었다.과인도 안과는 별로 안가봐서 그냥 작은병원인가 했는데 엄청 컸다밖에는 선군도 많았지만 연예인도 와서 수술을 받은 것 같다.하지만 백내장 수술은 아니고 시력이 나쁘지 않다는 수술을 받은 것 같아~ 김희철도 있지 ᄒᄒ


    >


    리지안안과~분당밝은안과 아주오래전체에 큰 안과로 유명했던곳 곰팡이다.


    >


    히라 1에는 낮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토요일 1에는 낮 9시부터 오후 3시까지..그 때문에 1도 1공휴 1에게 휴식이라고 할 것입니다.진료 시간 30분 전에 접수 마감 응급 전화도 있다.안과도 응급귀추 있고,, 눈에 본드 들어가서 그런가봐..?


    >


    입구에서 크고 밝았다.본인은 병원을 가는 편은 아니고, 병원 규모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자주 가는 내과와는 확신적으로 다른 규모~ 안과는 원래 그럭저럭 큰가 싶었지만, 여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았다.


    >


    () 상장같은 무언가가 입구에 계속 있었는데, 뭔지는 모르겠어.뭔가 좋은 거니까 보여주려고 이렇게 해놨겠지?


    >


    내가 갔을 때는 점심 직전인데, 많은 사람이 있었다.대부분 어르신들이었지만 젊은 사람들도 꽤 있었다.


    >


    반환점도 꽤 컸다.손님이 몰릴 때는 한꺼번에 모이는 것 같았다.


    >


    그리고 진료실인지 수술실인지 매우 많았다.! 의사가 그렇게 많다는 뜻이야? 그 전에는 마치 경찰대 감정 간호사가 안내를 해주는 것 같았다.


    >


    분당 리지안과 정면에 들어서면 왼쪽에는 이렇게 검사대기실이 따로 있는데 이곳은 검사만 전문으로 하는 곳 같았다.아버지가 수술받으셔서 본인 오시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서 슬슬 구경하러 가야겠다.


    >


    진료 순서도 배너히로 사람들이 보기 쉽게 안내되어 있었다.진료 차례는 접수 한차 기본 검사 진료 2차 정밀 검사 2차 진료 이렇게 되고 있었다.


    >


    이곳에서는 백내장 녹내장 검사실 사람들이 없는 것처럼 보여서 몰래 가서 사진을 찍어봤다.왠지 병원에서 이렇게 사진을 찍거나 해서 이상하게 생각할까봐 몰래 찍었다.블로그를 하면서 사진을 찍은 게 몇 년이 되었는데, 아직도 사진 찍는 게 어색하다.뭔가 부끄러운 감정들~


    >


    여기서 1차 검사를 하는 듯했다.어르신들은 검사를 받고 계시는데, 아마 어르신들은 백내장과 같은 병으로 안과에 오셔서 검사를 받지 않을까 생각했다.


    >


    꽤나 나쁘지 않아서 병원이 크기 때문에 맨 끝쪽에서 찍어봤다 꽤 넓은 병원인데 이걸로 끝이 아니었다.


    >


    분당 미금 리지안과가 큰 이유는 이것이었다.5명의 안과 원장들이 모여서 함께 하는 병원!분당 내 최다 수술 누적 30만명의 외래 달성. 너무 좋은데?개인이 하면 규모도 작고 스케줄 글재주도 조절하기 어려운 것에 이렇게 5명이 모이면 규모도 더욱 커지고 스케줄 관리도 더 편하고 좋은 시너지 효과가 자신이 있는 소견입니다.


    >


    그래서 이쪽은 같은 층에 역시나 따로 리지안안과수술센터~이곳에서 백내장녹내장등수술을 하는것 같았다.진료가 나쁘지 않고 간단한 치료는 아까 거기서 하고 이쪽은 수술만 하는 곳인가?


    >


    이렇게 거의 모든 층을 사용하는 것 같았다.



    >


    환자 나쁘지 않고 보호자가 커피 한잔 마시면서 쉬는 공간인데 동전이 아니고 커피 못 마시...그런데 이 커피 자판기도 100원 200원 안팎의 값이지만 이것은 지면 사회 가난한 노인을 돕는 데 사용.이거 좋은 아이디어인데? 이런 거 좋은 것 같아.


    >


    또한 이곳은 라식센터~처sound에는 다른 병원인줄 알았는데, 리지안안과 라식센터였다.아주 큰 이야기는 아닌 것 같아 아빠는 최근에 수술을 하신지 한달 정도 되신다.하나주하나건은 백내장 수술 후에 눈에 물이 들어와도 안되고 씻을 수도 없고 눈을 보호해주는 보호대 같은 것을 착용하고 자서 그랬는데 요즘은 안약만 넣고 생활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다.술을 못마신다는 것이 가장 큰 불편함이랄까.그렇기에 눈은 세상이 정화 밝고 맑아 보이는 것이라고.. 왜 이것을 빨리 하지 않았는지 후회된다고 말할 정도였다.아주 오랫동안 천천히 진행해온 증상이고, 불편이 있을 때 느껴진 것이 아니어서 몰랐는데, 그렇게 조금씩 세상이 어두워지고, 희미하게 보이고, 순간 밝아지면 잘 보인다고 말씀하셨다. https://coupa.ng/bhnrlf


    역시 사람은 아픈거 몸에 이상이 있으면 빨리 병원가서 검사해야 할것 같아.조금 있으면 술도 마실 수 있으니까 정도예에 편하게 놀러다닐 수 있는 과인!흠.. 마지막 글의 이예기를 앵무새가 싫어하는 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