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아스하키][바이저]AVISION AHEAD ELITE COMBO MASK BLACK 후기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6:54

    >


    하키 원숭이에서 주문하고 뒷받침은 발기한 것에!3주 만에 도착한 것 같다(';ω;`)


    >


    안전포장 ヤ 해체 후!!!


    두근두근


    >



    예쁘다... 사실 클리어 컬러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바로 품절 맞춰서 그 자신 무난한 블랙을 주문한 겁니다.멋져요!!


    >


    왼쪽은 내가 가장 아이 정한 CCM FL40시니아미듀무핑크의 제품이다.관인하키 브랜드 중에서 바우어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이었다. 따라서 사실 바우어에게 마침 하과의 과인오는 시니어 핑크 제품이 있는데 그것은 그 당시 품절이라 구할 수 없었기 때문에 구입한 헬맷이다.(와인은 핑크 마니아)


    그런데 받고 쟈싱니도 깨끗하고 편하고 가격도 착해서 아이 정한 CCM FL40AVISION AHEAD ELITE COMBO MASKK제품은 모든 헬멧에 호환 가능하게는 알지만 혹시시 몰라서 제가 예전에 가고 있는 헬멧과 호환 가능한지 알아보니 가능하게 하고 구매했다.수영장 그물을 예전에 사용했는데 너무 답답하고 팩을 볼 수 없어서 너무 기대가 된다.십자 드라이버로 머리 위와 양쪽 귀 쪽의 자기 역사를 풀어 교환하면 되는데 여성 자신도 쉽게 했으니 둘 중 하나는 가능하다.


    교체 완성샷을 찍지 못했어.다음에 업뎃 할게요.바로 하키하고 싶다. 흐림이 없는 제품이라고 외국에서는 자주 말하지만... 본인도 함께 핫하그시프당(High-Cup)


    내돈으로 외화쓴 글도 이제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