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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하나8 미리보는 서울교통…자율주행차, 전기버스, 나인봇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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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자동차 테스트베드, 퍼스널 모 빌러티의 모델 지구 추진 서울시는 폐쇄형 공간이 아닌 실제 도로 공간에 모델 지구를 만들어 완전 자율 주행(4단계 고도 자동화)기술 시험대로 삼을 예정이다.이는 서울시가 20하나 8년부터 3개년 계획으로 추진하는 차세대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 Cooperative-Intelligent Transport Systems)사업의 하나후와은에 추진된다. 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 사업은 자율주행차가 운행할 수 있도록 교통형세와 주변시설, 다른 차량과의 쌍방향 정보교환이 가능한 도로환경을 구축하는 것이다.제하 나 먼저 자율 주행 테스트 베드의 입지를 최종 선정한 뒤 20하나 8년 스토리까지 입지로 차량 사물 통신 기술인 V2X(자동차가 자율 주행하는 도로 위의 여러 요소와 소통하는 기술)인프라와 정밀 전자 지도 등을 우선 구축하는 것이다. 20하나 9년 상반기에는 테스 두 침대의 조성을 완료하고, 자율 주행 차량의 시험 운행이 가능할 예정이다.퍼스널 모빌리티 시범지구 조성도 추진한다. 세그웨이, 와인 로봇 등 다양한 형태의 하나인 이동수단의 보급이 항상 이뤄지는 한복판 서울시가 안전한 이용환경 조성 및 활성화에 선도적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20하나 8년 스토리까지 모델인지를 선정한 환경을 설계할 예정이다. 또 서울형 퍼스널 모빌리티 가이드라인도 만든다.전기버스 운행 개시... 9호선 3단계 개통, 지속 가능한 교통 환경을 만드는 사업도 이어진다. 서울시는 20하나 7년 하나 0월'서울 전기 자동차 시대 선언'과 다 함께 2025년까지 전기 버스 3,000대 도입을 발표한 가운데 내년에 전기 버스 30대가 운행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양도성 내 경유 노선 등에 투입하는 계획도 검토 중이다.탈은가 2만대 시대를 맞아 20하나 8년 한해 동안 탈은이 대여소 250곳도 추가 설치하는 것이다. 도심 연계 운전 차량의 선망(광화문~요이에쵸은-강남)의 구축 설계를 진행하고 청계 7가 → 청계 광장(3.4km)구간에 자전거 도로를 설치하는 것이다. 청계천 자전거길이 설치되면 동대문에서 광화문까지 더 편리하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사직로 등 기존 자전거도로 단절구간 연결공사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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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시 내년 하반기 지하철 9호선 3단계, 잠실 운동장~보훈 병원 구간이 개통된다. 내년 하나하나 달에 개통, 장래 기에후에 퀸 김포)도시 철도가 개통되면 9호선과 연계하고, 강서(강서)바닥과 도심 간 교통의 편리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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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반기의 천호·동작·한남(한남대로 중앙 버스 전용 차로 내년 상반기 중에 정호로, 동작 대교 한남(한남대로 총 6.8km의 중앙 버스 전용 차선이 신설 또는 연장된다.정호대로 중앙 버스 전용 차로 연장 사업은 단절 구간 2.6km(아차산 역~천호 대교 남단)을 연결하는 것으로, 정호대로 도로 확장과 연계하여 추진합니다. 완공되면 서울 도심과 하남시를 잇는 대중교통의 핵심 네트워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20하나 8년 4월 완공 목표다.동작 대교도 중앙 버스 전용 차로 2.2km(방배 경찰서~그와쵸은대로 시계)가 설치된다. 이 일대는 강남순환도로 개통 이후 사당IC 주변에서 차량 간 엇박자 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곳이었다. 개통은 내년 6월이었다 한남 거리에도 2.9km(남산 하나호 터널의 남단~한남 대교 남단 중앙 버스 전용 차선을 둔다. 삼일대로와 강남대로·경부고속도로 중앙버스전용차로 사이를 연결하여 강남 강북을 연결하는 대중교통망을 만든다.전체 구간 중 남산 하나호 터널의 남단~한남 대교 남단(2km)구간은 한남 2고속 도로 철거와 연계하고 내년 6월에 완성되고, 한남 대교 남단~신사 역 사거리(0.9km)구간은 신분당선 용산-강남 복마케티은쵸루 건설 공사와 연계하여 단계적으로 설치합니다.버스화물차에 처음 부착한 안전장치, 지하철 노후시설을 바꾸는 안전 강화를 위한 시설 개선도 계속한다. 20하나 8년 한해 버스 3,300대, 화물차 하나, 800대에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FCWS)및 챠로이탈 경동 네치(LDWS)가 부착되는 의도였다 광역 버스와 전세 버스 및 특수 여객 등 고속 도로를 운행하는 9m이상 사업용 차량 및 화물차가 대상이었던 국토부가 20하나 7년 7월'죠루 꽃 무 운전 방지 대책'에 따른 것으로, 국비:문제 사업자가 4:4:2의 비율로 비용을 부다 소음합니다.개통 30년 이상 경과한 지하철 한개~4호선의 노후 시설도 개선합니다. 시는 하나~4호선 총연장 하나 46.8km의 하나하나 6.5km구간의 노후 시설 개선을 2020년까지 연차별로 추진하고 있다. 20하나 8년에는 지하철 한개~4호선의 노후 시설의 9종의 개선 사업을 시행합니다.20하나 8년에 개량하는 노후 시설은 분기기(40테)지하철 선로(27km), 송 배전 설비(80km), 전기실(하나 0곳), 자갈 도상, 하나 km), 전선로(366km), 2호선 열차 무선(60.2km), 광전송 시스템(전송 시스템 77식), 변전소 전력 설비(5곳)등 총 9개다 홈의 안전 문의 안전 보강을 위한 레이저 센서의 교환 작업도 내년 된다. 연내에 한개~8호선 중 장 아이 생성의 역사를 중심으로 하나 24개 역사 9, 하나 26개의 교체 작업이 완료되어 20하나 8년에는 3~9호선, 자신의 멀리 한개 54개 역사 9,6개 6개의 교체하고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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