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주(joo) 과거와 변함없는 외모 대박이에요.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4:16

    ​​​​


    >


    안녕하세요^ 당일은 날씨가 좋아서 일을 하다가 뛰쳐나가고 싶은 충동을 느낄 정도로 봄 날씨가 사무실 안에서도 느껴졌습니다.매일 반복되는 업무 때문에 힘든 하루 점심 때 하던 가령을 듣는 음악 한 곡이 큰 힘이 되어줍니다.당일은 여러분들이 깜짝! 놀라운 주제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


    ▲ 지금 첫 주제의 주인공...힌트!​ ​ ​, 시 90년생들 있나요~~나는 어렸을 때 학교 끝나고 방과후에 늘 가던 곳이 있었으므로 그것은 music의 방입니다.그때는 박봄의 You And I, 가비앤제이의 헬스였는데 태연의 만약 등 여성 발라드 music이 정말 많았어요.그 중에서도 즐겨 불렀던 "music"이 가수 "jOO"의 남자"때문입니다.이번에 처음으로 그 가수의 근황을 소개합니다.다같이 추억이 될꺼야, 때때로 gogo~!


    >


    바로 오항시의 주인공인 가수 주(JOO)가 다닌다.90년 대생이면 모르는 것이 없네요~"남자 때문에~"입니다.하나만 들려줘도 아마 다들 뭐? 하실 거예요.가수 주의 본명은 정 아린, 2008년도에 KBS뮤직 뱅크에서 조 썰매 타기[남자 때문에]라는 곡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여자 발라도우 가수입니다~​ ​ ​


    >


    외에도 2번째 타이틀 곡"자신 있는 남자"는 정담 많은 여자의 마음을 울렸어요.이강애도 드라마드림하이 OST를 피처링, 래퍼 산이(San E)의 '갖고싶잖아'라는 곡의 피처링을 맡았습니다.평소에 힙합에 큰 관심이 없다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


    귀여운 남자랑 남자 때문에만 기억나는 내 괜찮은 척하다가도 사니를 원했잖아.앨범 재킷 이미지와 노래를 직접 들어보니 아! 맞아! 이 노래가 JOO가 불렀어! 소견이 붙었어요.​​​


    >


    오랜만에 가수 JOO의 music을 듣다보니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네요.따라서! 직접 가수 joo의 개인 SNS에 들어가 보았지만 여전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는 소리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최근 사진을 보면 제가 기억하는 즉석 미모가 당신입니다.​​​


    >


    활동을 활발히 하던 그 당시에도 결점 없는 고운 피부와 노래에 어울리는 청순한 분위기로 주목받았던 발라드 가수 JOO입니다.​​​


    >


    JOO의 SNS를 검색해보니 예쁜 셀카도 많이 태우고 오키나와에도 최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도 작년에 저팬 여행을 갔다왔는데 올해도 또 가고 싶어지네요.. 일본일행사!!


    >


    귀여운 소품과 모스타그램까지~ 일반인들의 일상과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에 연예인이지만 인간미가 넘치는 것을 느꼈습니다~


    >


    최신 SNS 덕분에 가수들과의 소통도 직접 가능해졌고 시시각각 각 가수가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도 공개하면 가수들의 인스타 계정을 훔쳐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


    ​ ​ ​ 2008년에 조 썰매 타기 내놓은 첫번째 앨범의 타이틀 곡인 '남자 때문에 '은 하나 0년이 흐른 요즘 들어도 진짜 명곡다는 생각이 듭니다.가슴이 뭉클하고, 지금 당장 비가 올 날씨에 우산을 들고 공원 벤치로 달려가 자신에게 가야 할 것 같아요.


    >


    제가 관심이 없었을 뿐 가수 joo는 계속 가수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2017년에는 디지털 싱글 앨범인 '어느 늦은 점심 때까지 '라눙곡을 내놓기 옷슴니다. ​​​


    >


    의 팔로워가 5만이 가깝네요. 대박!​ 10여년이 넘는 긴 그때의 사이 가수 활동을 쭉~! 이어서 본가는 예전에 열렬한 팬이었던 저는 굉장히 멋있습니다. ​​​


    아 참, 인스타를 보고 알게 된 건데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멤버 정일훈 씨의 친언니는 예쁘지 않으니 바로 올리라고 했어요.멜로디가 좋은 단 두 가수의 듀엣 곡을 한번 물어보세요.~^^ ​​​


    >


    ​ ​ ​ 첫 0년이 지난 지금! 어려보이던 어린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동안 유지하며 청순한 미모가 넘쳐나는 방부제 미모의 가수 주~! ​ 한때 90년 대생들의 발라드를 책임 진 JOO의 인스타그램의 팔로어하여 직접의 가수와 소통도 하 시구와 집에 남기고 드리는 sound악도 들으면서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


    >


    ▲ 가수 JOO의 1번째 싱글 앨범'남자 때문에 '재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