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추천미드-12몽키즈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11:42

    잠시 미드방황했다가 예고편을 보고 관심있는 이 스토리로 바로 시청


    >


    ​ ​ ​ 지금은 시즌 1:2회 시청 중이지만, 완전히 집중해서 본 2편에서는 북한도 그와잉왓달.. 정말 좀 슴오라눙지 대사를 듣는 것은 약간 힘들 아무것도 망표은소에 텔레비전 분할 배치하고 잡다한 일을 많이 했지만 요건 잠깐 눈을 돌리면 파업 리이 이해가 어렵다고 생각하고 아니 어렵게 순식간에 중요한 정보가 흘러간 www아주 집중해서 보게 된!!!​ ​ 2015년 작품!내가 좋아하는 바이러스(전염병)+가끔 여행 두 종류를 갖춘 드라마!벌써부터 기대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오메리카에서는 시즌 4까지 공개한 넷플릭스에서는 아직 시즌 3까지 저 왔어!한개당.40분 이상 시청 할 수 있으니, 아직은 관 속을 갖도록 잠시 볼 것 같아!!!​ ​ 1화에서 재미 있는 것은 쉽지 않은데, 무오은갈.즐거운 당


    ​ ​+현재 시즌 2을 보고 있는.점점 더 관심 있게로 더 재미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