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본인타키의 계략의 부적. 와우 클래식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5:01

    ​ https://blog.naver.com/reallysoul/221635016477


    ​​​​


    >


    레자 싱 타키의 계략의 부적, 오리지널 시절 자신의 최고 아이템...​ 액티브 장신구이다, 쿠르 시간 현재 인터넷을 다음 지고 보면 3분이 되고 있지만 내가 직접 오랫동안 쓰고 본 기억으로 크루는 한개 분량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제 기억이 잘못된 순 있겠지만 당시에 3분은 없었던 걸로 기억한다. 내 안에 당싱프 되어 3분이 아닐까.이 템은 오리지널 도적의 콤보로 매우 유용하게 작용할 수 있는 템이었던 제작 노하우는 저 아래에 쓸 예정이었다. 극악난이도 오리지널 당시의 PVP는 매우 극단적으로 돌아갔다.​ 당시 전사라도 피톤 6000을 넘기 어려웠지만 ​ 레이도우템 빙빙 스토리웅 성 기사가 5500정도 되었을까.​ 생각과 달리 악마의 특성 찍은 흑마가 5000을 넘는 피톤이 가능했다.​ 체력 세팅한 도적이 4500을 넘길 수, 그럭저럭 4000~4500수준이었다. 오래 되서 기억 안 나자 신에게 묘은이에템치에사/대장군 세팅을 하고 마부까지 체력 세팅을 하면 도적도 5000을 넘는 도적이 있던 오쏘 서울 것이었다 ​ 냐은쿵, 술사 또 4500정도였을 것이며 ​ 보시 사제는 4000을 넘기 어려웠던 것이었다.이렇게 혈통만 말하다가는 변별력이 떨어진다.오리지널 최고의 캐릭터였던 도적은 대부분의 반을 원콤보로 마칠 수 있었다.​ 레이도우템 빙빙 스토리웅 도적의 매복 밤율은 60~80%수준인 천반 상대로 2000을 넘는 디가 자신 온다. ​ 기습도 치명 타 세팅을 하면 60퍼센트 이상의 밤율이 자신 와서 하나 000이 넘는 타격이 자신 온다.또 스토리에서 도적이 매복+기습 콤보에서 천 반은 빈사 상태에 이른다는 줄거리였다."냥프(사냥꾼)" "주술사" 같은 캐릭터도 도적 콤보에 반피 이상 벗겨지고 나서 시작하게 된다.​ 그리고 도적은 암살에 강한 체력을 찍으면 최대 힘 하나 0이 상승하면서 화심 티아 하나 셋템 5세가지 효과를 받으면 최대 힘 하나 0이 더 오르게 되어 ​ 최대 힘 하나 20세팅이 가능하게 된다.​ 이 상태에서 레쟈싱 폭포까지 사용하면 이론상으로는 아닌 실제 ​ 매복+기습+기습 콤보가 가능하게 되​작률 30퍼센트의 도적이 저 콤보를 사용하면 ​ 3건작이 히트할 확률이 27%에 이르고 ​ 천반에 4000이 넘는 타격이 자신에게 오게 된다.​ 정말 그렇게 매복을 밤 뜨고(매복 밤율 75%)기습 둘 다 밤이 날지 않는 것이 확률은 하나 2%밖에 안 된다.​ 오히려 3건작이 히트할 확률이 2배 이상 높다.​ 오해가 있는가 하고 스토리에 밤율 30퍼센트의 도적의 기준으로 계산한 결과다. ​ 3건작이 날지 않는 확률은 4%밖에 되지 않고, 그런 일은 조금의 없다.​ 그리고 3번 다 밤이 날지 않는 하나 600데미지 정도는 보장되고 소멸 등을 통해서 후일을 도모할 수 있다.그렇다면, 이러한 "개키우기"의 템을 모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 기본적으로 화산의 심장부, 검은 둥지의 날개 같은 레이드 던전을 공략하는 정규 레이드 공격대를 도적으로 가입하고 돌 수 있는 인맥과 실력이 없으면 안 되​ 이것은 나의 판단으로 오리지널 시절 도둑(본이)기준 전체 20%도 불가능한 취업률을 기록한 ​ 오리지널 시절 각 진영 단 7개 반 중 도적의 비율이 항상 최고이다, 많게는 25퍼센트 적게는 하나 8%정도라고 항상 도둑은 천민 신세를 면치 못 했다.그리고 이 문장의 주제인 레자신터키를 먹기 위해서는 그것과 어울리지 않고 치열한 제작 과정을 거쳐야 한다.​ ​ 오리지널 중반 쥬룩루프다는 20명의 던전이 개장되었다.인단은 화심이나 검은색 등에 가지 못한 사용자들에게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일했다.이곳에서 자신이 오는 템은 화심보다는 좋지 않았지만, 몇몇 템은 희소성 및 특정성을 통해 화심, 검정색으로 채우지 못한 것을 채웠고 레이드 정규공대에 속하는 유저들도 줄구룹은 거쳐야 하는 인단이었다.그래서 많은 인단에 가기 위한 파티원을 모으는 직업은 도적이 맡았다.그것은 스칼로맨스, 상층, 붉은 십자군 던전 등과 같이 오리지널 초창기의 인당시대의 모습과 마찬가지로 도적은 취직할 수 없어 스스로 파티원을 모아야 하는 힘든 직업이었다.줄구룹에는 8명 정도의 정규 보스네임드가 있고 대부분의 목수는 이 8마리의 네임드만 공략하기를 원하는 가운데에 히든네임이 있는 장소가 있는데 이곳은 8마리의 정규네임을 공략하는 과정에서 전혀 거칠 필요도 없는 장소이며 히든네임을 딴 곳으로 별다른 텐션은 주지 않기 때문에 어떤 방법도 취하지 않도록 한다.​ ​, 히든 네임도우은 총 4마리가 있으며(원래는 5마리가 있다지만 레쟈싱 폭포에 관련된 네임도우은 4마리)인 돈이 터졌을 때 단지 한가지마리만 일어난다.​, 히든 네임도우의 이름은 하자라, 레쟈싱 폭포, 그리렉, 우슈루레이이지만 ​ 이 들은 2주마다 교체된다.​ 예를 들면 이번 주에 하라가 등장했다면 다음 주에도 하자가 등장하고 ​ 그 다음 주부터 2주는 레쟈싱 폭포가 등장하고, ​ 그 다음 2주일은 그만큼 구멍이 등장한다.​ 이처럼 2주 4마리의 히든 네임도우가 로테이션을 돌다.​ ​ 그리고 각 히든 네임도우마다 고유 도우라프시스템을 주지만 ​ 하나도 죽드롭할 아이템을 일반적으로 하나 게임의 아니면 2개이다.​ ​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 히든 네임도우의 하자라, 레쟈싱 폭포, 그리렉, 우슈루레이이 각각 낙하하는 고유한 템이 한개씩 있지만 ​, 히든 네임도우 4마리가 드롭하는 각 고유의 시스템 4개를 전체 한개씩 모아서 다른 특정 재료와 합치면'레쟈싱 폭포의 계략의 부적'이 만들어지게 된다.이것은 각 반마다 다르다전사가 만들면 레저신터키가 아닌 다른 무언가가 만들어진다.도적이 만들었을 때의 레더신터키이며, 8반 중 도적이 만드는 레더신터키만큼 효율이 좋은 템은 없다.이는 도적의 관점에서 장점이고 매우 단점임에도 불구하고 그밖에 어떤 반도 히든 네임을 따기 싫어서였다.​, 히든 네임도우를 잡으려면 도둑의 다른 6개 클래스의 동의를 끌어내야 한다.그 동의를 얻기는 쉽지 않다.지금부터 시뮬레이션을 짜보자.​ ​ 도적이 줄 쿨프파ー티ー멩바ー을 2가끔 동안 고생하고 끌었다.하나, 쥴구룹을 공략하는 과정에서 도적이 히든네임을 따러 가려고 간신히 스토리를 꺼내보는데 메메.인탄이며 메인힐러가 그곳을 왜 그러죠? 하면 못 가는 것이다.​ 2. 쥬룩루프을 공략하는 과정에 도적이 숨은 네임도우을 가지러 간다고 겨우겨우 스토리울 꺼내고 보는데 메잉텡이 자신의 주 힐러가 감정이 괜찮아서 그렇게 한번 가 봅시다 했는데 아무도 으깬 적이 없어서 공략을 몰라서 한두번 전멸한다면 확실히 여기 꼭 일어나야 하나요? "패스하자"는 여론이 일다. 그러면 잡을 수 없는 것이다.​ 3. 운이 좋으니까 겨우겨우 잡았다고 한다. 잡기 전에 도적은 귀추를 설명해야 한다. 이것은 스스로 먹어야 합니다. 한 번만 도와주세요. 그런데 눈치가 없는 누군가가 애경하는 백템이 자기가 왔기 때문에 보통 먹어버렸다면 그 도적은 절대 그 아이템을 건네받지 못한다. 획득시 귀속 때문이었다.​ 4. 쥬룩루프은 한 캐릭터로 일주일에 한회 밖에 못 가레이드 던전이었다 만약 도적이 즈루구룹에 갔지만 히든네임을 못잡는다 하더라도 아이템을 못먹게 되면 그 다음주를 기해야 한다.만약 그 다음 주에도 같은 것이 발발하면 도적은 레쟈싱 폭포를 만드는 시점을 적어도 6주간 달음에로 연기해야 한다.만약 6주 이하에도 같은 일이 일어난다면, 6주간 달음에로 연기해야 되며 그렇게 6주가 쌓이면 오리지널은 마지막 자신고, 다음의 확장 팩인 불타는 성전이 열리게 될 것이며 ​ 좋은 기억 안 자 신이 60레프이 없는 6개 레프 도적이 레쟈싱 폭포를 사용할 때 회복될 기력은 55정도로 꽤 자신 줄게 되고 70레프 도적이 레쟈싱 폭포를 사용할 때 회복될 기력은 0이었다 무슨 소용이랴 테문다는 줄거리였다 그것도 불량 성부 진심은 PVP시스템이 달라지고 오리지날처럼 원 콤보에서 게임이 주제에 되는 것은 추호도 없다. 거의 중장 기전으로 레쟈싱 폭포에서 60, 하나 00의 기력을 풀어 준다 해도 도적이 우오은콤보에서 누군가를 찢어 버리기는 좀 없는. 다른 장신구들을 칸막이하는 것이 매우 이득이었다. 이러한 불합리함과 압박감 때문에 과연 레자신터키를 만든 도적은?


    >


    그래 즉시 부과된다과한 사람뿐만 아니라 암암리에 만든 도적이 상당히 과하다.그런 내가 상상하기에 전부 도적의 하나퍼 센트​ 많아 봤자 5퍼.세인트 정도 될 것 같다.PVP에 미친 도적이 아니라면 굳이 만들 필요가 있다고 느끼거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과 핍박을 받았을까?과인은 이랬다. 한단 그와잉눙오리지날 시대, 서버에서 3위 안에 드는 거대 길드에 속하고 운영진이었다. 뿐만 아니라 "와우"를 하면서 수많은 인맥을 쌓았다.그 때문에 서버에서 2~3위 정도 많이 나 자주 나의 공격대에도 속했다.구아인은 내가 쓸 수 있는 모든 인맥을 동원하여 줄구구르브 を開いた 파티를 열었다. 그렇기 때문에 다시 그 사람들에게 설득을 했어야죠.왜 히든 네요"도"를 따야 하는가? 왜 그걸 내가 먹어야 할까? 왜 당신들이 그것을 먹으면 안되는지.그러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신뢰인데 더 중요한 것은? 골드였다. 그와잉룰 제외한 하나 9명의 도우미들에 각각 200골로 대부분은 하나 000골씩 사례금을 드리고, 파티 멤버를 끌었다.뜻밖에도 골드를 수고비로 증정하면 파티는 은근히 잘 모였다.과인은 오리지널 시대에 부자였다.제가 찾아서 다듬은 골드를 버는 것과 같은 비법이 있는데, 그것은 제가 조달하는 어떤 부분품이 서버에서 과인 이외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소견보다 쉬운 비법이지만 그 비법으로 그와잉눙 2년간, 꿀을 피웠다.그 물증은 경매에 부쳐지는 내 물건이 대부분이었다. 또 다른 어떤 물건도 확팩 중기부터 내가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독점은 아니었지만 다 제공자 중에 내가 2위권 안에 들정도로 다수의 부품을 조달했습니다.그 스토리에서도 패치가 있기 전에 북미 서버의 흐름을 관찰했습니다.​ 그 당시 북미는 데힝 민국 서버와 달리 2가지 앞선 화요일 한개에 패치가 됐다. 요즘은 모르겠지만. 그 외에도 영어에 의한 테마패치 노트를 미리 보셨고, 그에 따른 에기템의 시세 변천에 주목했습니다.어쨌든, 과인은 북미 서버의 소식을 미리 알고 급변하는 귀취에 맞춰 미리 품목을 사들여 되팔아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었다.골드의 수급은 과다 거래로서는 매우 간단한 1개이던 그 다음이지만, 이번 틀림없이 팩도 결과인 지인들과 그 비법을 동원하여 몇가지의 골드의 수급을 하려고 합니다.각지에서 모여든 오리지널 화우 장인들과 맞서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니 웃기고, 어쨌든 좀 그렇다.어쨌든 레구아인타키를 잘 만들지 못했습니다. 마지막 종류의 날 눈 주에 실패하고 2번째 주에 사례금을 더 거의 매 일리, 겨우 가능했던 추억인 이번 틀림없이 팩의 때도 만들 수 있는지 모르지만 그때의 기억이 되살아나다.모두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