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팬사인회 다녀옴!! 짤 털이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7:17

    ​ ​ 하나 0월 261부산 신세계 센텀 시티 밴 디 앤드·루이스에서 열린 최근 최고 슈즈 펜스의 팬 사인회.사실 저는 응모했는데 떨어졌다.주변사람들도 모조리 잘라.250명을 뽑는 데 5천명 지원했으니 이 얼마나 과인한 경쟁이었다


    여러분, 펜스 형 냄새 먹어. 펜스 형...너희들이 귀여워서 물개의 박수를 칠 때도 미칠 줄 아는 곳은 정말 꼬마돌 팬서를 방불케 하는 현장이었다.아이들보다 어른이 훨씬 많았던 곳이었지만, 펜스가 제스처를 할 때마다 여기저기서 탄식이 터져 나왔다.이게 슈즈...


    사실 이 붐비는 건 전부가 아니었어, 음, 물론 어떻게 쇼핑하면 뭐지? 이런 줄 알고 들어오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펭귄이냐고 물어보시는데 디카를 이미 준비해 오신 분들이고 장비까지 준비하신 분들이며 이것은 이미 슈스 현장이다.어린이돌 팬싸도 간적이 없는데 즉석 그런 느낌인가?


    >


    ​ ​ ​ 펜 하-!동생의 정육 남극 참치는 팬들이 준비하고 온 선물 위의 동영상의 물고기도 팬들의 선물인 것에 반응을 어떻게 하자 도저히 그대로 최근 거짓 없이 하루 1펜스 하는 본인인데 펭사는 떨어지지만 어디를 들러야 된다고 하며 신세계 센텀 시티를 들려주기로 하고 결미 펜스를 보지 못한.쿠쿠쿠


    아, 그리고 이날은 정스토리 몇일 이였는지 펜스 방학때 따로 나돌아다닌다.쇼핑하는 매드클라운도 보았다.나는 몰랐는데 오빠가 맥클이 아닐까 하고 읽어야지 하고 가까이 가서 스토리를 걸었는데 거짓말 없이 맥클이었다.우리 택무과인도 편하게 과인이어서 알아채지 못했어.나는 심지어 목소리 듣기전까지는 그냥 닮은 사람인줄 알았다. 어쨋든 옛날 영화를 다 봤고 센텀시티 주차장에서 차에 타고 있었는데 오빠옆 자동차가 정우여서 눈앞에서 봤던 것처럼 부산에서는 신기한 경험이었다.어쨌든 나는 펜스를 보니, 소원이 성취되었고 제1화는 최근 차 우느도 보고 싶다.진짜?​ ​ 뭐 실제로 본 펜스는 X하나 00배 더 귀엽구나 그 목소소움룰 실제로 듣다니 왜?...어른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펜스, ​ 아, 그리고 오빠 아는 분이 40대인데(웃음)펜스에 물려서 펭스챠루도우루을 난 뭘 주고 여기에 주머니.BTS야.


    >


    >


    >


    >


    >


    >


    >


    >


    >


    >


    그런 여러분들도


    >


    ペン하!!


    댓글

Designed by Tistory.